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담석증 , 만성 담낭염 및 콜레스테롤 용종 - 담낭제거수술후기( 수술 후 하나개월) 담낭제거수술 실비보험청구 :)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02:53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 https://blog.naver.com/aebabo94일 9/22일 474428340​ ​


    ​ ​ 오항시 날은 다소움속쥬은에 다소간 음낭 제거 수술 후기 2편입니다 ​ 하나 9년도 2월 하나 8개로 수술하고 벌써 한달이 되어 가고 있습니다 전문적에서는 다소 음낭제거수술 후 하나가 되었을 때 수술을 하게 된 이유와 수술하나하나씩 아픔, 후기에 대해 알려드렸죠? (아직 보지 못한 분은 위 글을 쓰십시오) 그래서 오핸시날은 다소 음석제거수술 후 한 달 후기처럼 실비보험 청구에 관한 글을 남깁니다. 제가 다소 음석증과 만성 다소 음낭염으로 수술을 받았다고 썼습니다. 수술 후 하나하나 그 후 외래 진료를 받아보고 수술 당시 저의 다소 음낭에 있던 다소 음석들을 조직검사를 했는데 조직검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다소 음낭제거 수술을 하시고 퇴원 후 하나후 하나 외래진료 시 피검사+X-RAY촬영 후 외래진료를 봐주세요.이것때문에 정말 화났습니다!!(중앙대병원 외래예약시스템 사건콘플이니까 옮겨도 됩니다.)


    중앙 대학 병원 퇴원 당시에 예약해 두었는데 낮에 일찍 오지 못해서 하나하나 외래 진료를 하고 퇴원합니다. 진료 당일 문자가 하쟈싱 옵니다, 외래 진료 예약 2테테로 나는 피 검사하세요. 하고 온만큼 저는 무시하고 예약할 때 간 거예요.예약 때에 5분 전에 외국 간호사 분이 전화가 오더, 혈액 검사 아직 안 했군요? 2시 테러 전으로 해야 하지만 이러는 거에요.. 네?저는 하나하나시의 예약과 듣고 요즘 가끔 모두 간다고요 2시 테러 전에 피 검사라고 문자를 보냈다 아니 wwww(아...)지금쯤 생각해도 10... 받고)하에서는 나에게 안내했을 때 9시에 피 검사하고 하나하나의 때에 진료를 보면 9시까지 내원하도록 안내하고 문자도 그렇게 보내면 된다고 나는 생각을 하는데(하나의 때 외래 진료 예약되었습니다. 문자 카쟈은 볼 쓰고 하쟈싱 오고 그 다음에 진료 예약 2테테로 나는 피 검사하세요 이렇게 두통이 왔어요요)혈액 검사가 아직 안 되다 최근에야 혈액 검사를 하고 진료를 보려면 혈액 검사 결과 자신에 오는데 적어도 2테테로 걸리니까 점심 때가 지면 신서 2시 이후에 자신의 외래 진료를 볼 수 있다고 들었어요 그럼 병원에서 저의 피 같은 가끔 4테테로울 그대로 소모하는 것도....벌써 말한 sound는... 짜증나지만 가는 길이라 일단 병원에 갔어요. 외래 간호사가 거의 매일 선생님의 진료를 받으려면 기다려야 하고, 아니면 다른 날 다시 예약을 잡아서 길어요.따라서 이날은 피검사+X-RAY촬영까지 하고 예약을 다시 몇일 뒤로 하였습니다. 이 후에 왔을 때 진료만 보고하려고 검사는 미리 하고 갔어요. 결과 자신있는데 가끔 걸리니까요. 나중에 하면 또 언젠가 버릴 거예요↑ 안내 좀 제대로 해 주시면 sound예요.이렇게 하면 환자가 혼동할 수밖에 없을 것 같아요. 저는이걸로거짓말없이화내고있습니다!!!!(중앙대병원 외래예약시스템 사서 컴플하니깐 넘겨도되요!!!!)요)


    >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서 수술 후 하나 외래 진료 때 교수님은 따로 조직 검사 결과에 대해서는 언급이 없었습니다. 저도 잊고 있었습니다만, 실비 보험을 청구하기 위해서는 진단서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진단서 발급을 요청해서 받아보니 진단서에 정확한 병명이 자신이 있더라구요.


    >


    담석증, 만성담낭염 및 콜레스테롤 용종 확정에 따라 담석제거 수술을 했다고 진단서에 써있었습니다!! 담석과 만성 담낭염으로 수술을 받았는데 조직 검사를 해 보니 콜레스테롤 용종까지 있었군요? 하아...그 염증도 많이 하면 암이 될 무서운 ᅲᅲᅲㅠㅠㅠ 어쨌든 1단 나는 담낭 제거 수술을 받았으니 빨리 몸을 잘 관리해야 합니다 :)​ 그리고 교수가 수술 부위의 밀어도 보고 아픈 자연의 이런 일에 대해서 들었는데 나는 별다른 이상 우이뭉카 없으니까 괜찮으나 혈액 검사과 X-RAY의 결과도 이상이 없으면 3개월 이후 외래 진료 또 만나네.(경관추왈)하고 있었습니다 ​ 담낭 제거 수술 1개월 후 1단 내 말 sound를 내용보다 하면 ​ 정말 노는 힘 군 분류 군, 무, 상쾌해서 수술하길 잘했어요 생각합니다.


    ​ 최신의 제 블로그에 들어가는 분이 뒤(뒤)속쥬은, 뒤)낭욤 검색하고 수술을 앞둔 분들이나 수술을 해야 1이 화채 1상념 하시는 분들이 대다수였죠 코멘트에서 저에게 알고싶은것을 물어보거나 제가 알고있는 선에서는 최대한 대답해드리고있습니다.


    근데 수술 후 통증, 수술 후기 저도 다른 분들을 검색해 보니까 반응이 다르더라고요 어떤 분은 정말 아팠다고 하고 어떤 분은 참을 수 있을 것 같아요.그래도 저는 그 책 인간 별로 아프지 않은 케이스여서 다행이지만, 하고 본인의 통증으로 고생하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습니다.그래도 모든일은 시간이 해결해 주니까 참고 해주세요!! 저랑 다른 경우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가장 알고 싶은것을 조금 안내할께요!! 전부 sound 낭 제거 수술 후 통증-수술 후 통증은 개인별로 차이가 큽니다.저도 후기에서는 너무 아프다고 복강경이라고 가볍게 보고 깜짝 놀랐기 때문에 감정을 잘 먹고 수술대에 올라라 아이 낳기보다 아프다 기타 등 무서운 후기를 보고 겁을 먹고 수술 전날 눈물로 수술받기가 두렵다며 펑펑 울었습니다. wwwwwwwwww주인이 저보고 수술후기 찾아보래요www하지만 저는 수술후 통증은 다행히 심한편이 아니었습니다.정말 버티고 있어서 사실 놀란 사람 중 한 명이에요.하하하하(초요충이 엄살) 그래도 일주일까지는 배에 지쳐가는 자세를 했더니 배가 부르고 불편할 정도?였습니다.웃을 때 몸이 아파서 누워서 일어났을 때 앉았다. 일어날때 자세를 바꾸고 누울때나 배에 힘이 들어갈때는 일주일까지는 조금 힘들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본인으로 변해가는 것을 느꼈습니다. 일주일후에는 井의 일상생활에 지장없이 일복귀도 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한달째까지는 조심해주세요!!!! 무리한 운동, 무거운 물건 들고, 기타 등 배에 힘든 일은 절대 자제해주세요 !!! 힘을 들을 일이 아니었다면 1주일 정도 휴가를 내고 업무 복귀에 큰 문제는 없다고 생각합니다.시간이 지날수록 자신의 건강이 좋아진다고 생각하지만 회복이 느린 분은 힘들거라 생각하기 때문에 빨리 회복되기 위해서는 무리한 운동내용이나 걷기를 꾸준히 많이 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빨리 회복되고 싶다면, 많이 걸어 주세요. ​


    담낭 제거 수술 후 소의 맛있는 음식, 담낭 제거 수술 후 소의 맛있는 음식은 제가 수술해 주신 교수님은 어떤 것을 본인이 먹어도 좋다고 하셨죠. 하지만 당분간 과식과 기름진 소, 맛있는 음식은 피하는 게 좋을 정도? 다만 쓸개가 만들어 주는 1개로, 소의 맛있는 음식이 들고 오면 담즙을 생성 칠로 지방을 분해하는 1개를 한답니다. 하지만 이런 담벼락이 떨어지고 지방이 많이 들어 있는 소의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처음에 조금 고생할 겁니다. 담낭 제거 수술 후에는 이 기능을 간이 대신 하는데 간도 이 하나 할 수 있도록 적응 기간? 이 필요하다고..따라서, 당분간은 조심해서 진한 소 맛있는 음식을 피하려고 했습니다. 그래서 신중히 하겠다고 헷우 본인 ​ 수술 후 1주일 한개까지 죽만 먹었습니다 소화가 안 될 것 같은 느낌으로 ᄒᄒ 근데 서서히 좋아졌다 싶으면 하나 반식도 가능하고 고기... 피자..치킨.. 2주일도 되지 않고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수술 후 1주일 한가지 경과의 때는 기름진 것 목고 본인은 즉시 설사를 한 데 한달 지난 이 시점에서는 설사도 하지 않욕하하하하~이제 내 몸은 적응을 헷봉잉브와요 그런데 나도 검색을 많이 했을 때, 담낭 제거 수술 후에 설사를 하는 사람이 많다고 합니다. 길게는 3~4개월까지 있다고 들었습니다 이것도 개인차가 있는 것 같습니다만, 만약 시저와 다른 케이스라면 먹는 것에 주의하시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내 마음에도 수술 후 1개월도 지나지 않은 시기에 피자.치킨, 삼겹살, 소고기스테이크등 기름진 소의 맛있는 음식을 전부 먹어보았지만 가면은 아직 없었습니다.근데 저는 수술전에는 우유마셔도 별탈이 없었는데 수술후 우유를 마셨더니 배가불러요 단, 가장 중요한 것은 과식은 금물!! 과식에는 항상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담낭 제거 수술 후 회복 기간 담낭 제거 수술 후 회복 기간은 정말 천차만별이라고 생각합니다.내가 아는 지인도 같은 수술했지만 약 2개월을 매우 어렵게 할께 봤어요 2개월간 진통제를 달고 살고 너무 너무 마음 아파했습니다 지인동생도수술해서본인의회복기간이너무둔하고,먹지도못하고체중도많이줄어들은경우도보았습니다. 하지만 결론은 시각이 해결해 준다는 것!!! 지금은 모두 건강하니까 걱정하지말아주세요. 괜찮을 해의 회복이 늦는 것 같으면 댁은 괴로워하지 않고 천천히 좋아질 거라고 생각합니다. 빨리 회복되길 빌어요.


    ​ ​ 그리고 많은 분이 신경 쓰고 주​ 뒤낭의 제거 수술 후 실비 보험 청구 환급금!​ 1단 실비 보험 청구를 진행하기 전에 필요한 서류에서 구비해야 하는 것이다 다시 오시기 귀찮으신분들은 수술후 퇴원시에 서류를 요청해 주세요 나는 수술 후 퇴원 시 서류 요청하고 진단서는 조직 검사 결과, 제 와야 발급 가능해서 수술 후 외래 진료 1때 교수님 진단서 발급 요청하라고 해서 수술 이후 외래 진료 1때 진단서 발급하고 그 후에 실비 보험 청구를 진행했습니다 ​ ​ ​ 내가 가진 보험은 2개!!! 한 메리츠 화재 실비 보험 2.(구 ing생명)오렌지 라이프 분류)마에스트로 변액 유니버설 종신 보험 하나 0뇨은나프 ​ 보험 청구 때 필요한 서류 ​-종신 보험 청구시(수술비 특약 있다)하나.진단서 2. 수술 확인서(진단서의 없을 때)3. 입퇴원 확인서(진단서의 없을 때)4. 신분증 ​-실비 청구시 하나.진료비 영수증 2. 진료비 세부 명세서 3. 진단서 ​ ​ ​ ​


    >


    필요 서류 확인 후 병원에서 신청하여 발급해 주셔야 합니다. 진단서는 무죠크곤 발급 비용이 추가로 15000원입니다 다른 서류는 추가비용은 없습니다!! 진단서는 그런데 보험청구를 받지 못했어요. (울음)한 영수증에 같이 사서 하면, 진료비+진단서 비용 같이 들어가서 나쁘지 않을 것 같은데 대학병원급은 자기 부그 다음꿈 만원~만원 공제하고 환급이 나쁘지 않고, 오는데 큰 병원은 영수증을 꼭 따로 주더라구요. 예를 들어 외래진료비(교수상 그 다음) 영수증별로 검사비용별로 진단서비용별로 따라 진단서 영수증은 처음부터 제출하지 못했습니다. 빈둥빈둥 참고해 주세요. 하나당실비보험으로 질병수술비+질병입원의료비+질병통원의료비 나쁘지 않습니다.종신보험에 수술비 특약이 있기 때문에 수술보험료 나쁘지는 않습니다!!! ​ 나는 갖고 있다 2개 보험, 메리츠 화재 실비 보험+오렌지 라이프 종신 보험 보험 청구를 함께 하고 수술비 추가로 받았습니다 ​(결론적으로는 이득. 수술비+입원비를 포함한 금액 실비로 모두 지원받았는데 추가로 종신보험으로 수술비를 더 받은 셈이니 돈을 벌었다고 할 수 있겠네요. 하하하)​ 실비 보험 같은 경우네는 보험이 2개 이상 있는 분은 비례 보상에 각 보험 회사에서 비율 계산을 하고 나쁘고 있지 않겠습니다. 종신보험은 비례보상 대상이 아니며 추가로 나쁘지는 않다고 합니다. 이 맛에 보험을 드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아프지 않으면 보험의 소중함을 절실히 느낍니다!! ​


    그래도 아프지 맙시다. 건강이 최고래요.


    >


    ​ ​ ​ ​ 이는 수술 후 일의 외래 진료 때 혈액 검사+X-RAY검사+외래 진료비=59,000원 검사+진료 비용이다 이다 보험청구시 이것도 같이 첨부해서 실비보험 청구 환급 받았어요(질병통원 의료비로 환급 가능) 하나로 메리츠화재 실비보험 최www 제가 도수치료를 받으면서 실비 청구를 많이 해봤는데 보험회사 안에 들어간 것 같아요. 청구하면 정말 한 가지 처리를 빨리 해주세요. 청구한 날 바로 입금까지 해 주는 경우도 많고, 늦으면 이틀 이내에 환불이 될 것 같습니다. ​​​​


    >


    이것은 요석증 혐의로 일본중앙대병원 외래진료 금일에 소화기내과 교수진료+초소음파검사 실비보험 청구한 스토리입니다. ​ 소화기 내과 교수의 진료비 19,200원+초소 초음파 검사비 59,600원=>78,800원 ​, 메리츠 화재 어플로 빠르고 쉽게 실비 보험 청구가 가능인 진료비 영수증만 사진을 찍어 올리면 바로 진행되고 환급까지 지급 할 수 있다! 입금되어 온 실비보험환급금(대학병원급 자심부 후(후)금弐만원 공제-자심부 후(후)금은 개인마다 다릅니다 자신이 등록되어 있는 조건을 확인하고 진행해 주십시오. )​의 총 진료비 78,800원에서(쟈싱브 후(후)금 만원을 공제하고)58,800원 실비 보험 환급 완료! ​​​


    >



    >


    첫번째 외래진료 후 두번째 외래진료 시에는 외과교수님 진료후 수술전에 필요한 검사를 하는 것이었습니다. 따라서 이때부터 수술의 끝과 인도와 함께 보험을 청구해야 한다고 의견했고 영수증만 제대로 모아놓았다가 수술 후 한꺼번에 청구했습니다. ​ ​ 두번째 외래 진료 때 들어간 병원비(질병 원통원, 의료비)​ 외과 교수(샌더 서울리)23,500원, 수술 전 검사 비용(소변 검사+혈액 검사+뢴트겐+CT촬영+심전도 검사)255,9개 0원 마취과 교수(샌더 서울리)23,500원 ​ 수술 전에 필요한 검사+진료의 총 진료비=>302,9개 0원 ​+​ 외래 진료비(교수 샌더 서울리)+혈액 검사+X-RAY촬영 수술 이후 외래 진료(수술 후 검사 비용)=>59,000원 ​***위 두 비용은 질병의 통원 의료비로 들어가는데이 두가지 비용 영수증을 함께 첨부했습니다 ​ 질병 통원 의료비 총 환급금은 269,800원 입금!! ​(응, 나의 계산에서는 302,9개 0원에서는 나 브다소릭무 만원 제외하고 282,9개 0원을 돌려받아야 하고 59,000원에서는 나 브다소릭무 만원 제외하고 39,000원 환급해야 하지만 그래서는 총 32개, 9개 0원이 찍혀야 할 것 같은데 52, 하나하나 0원은 어디 갔지요? 이건 제가 나중에 보험회사에 확인해볼게요. 포스팅하면서 계산해봤다고 지금쯤 알았어요. 나도(웃음)​ ​ ​ 다소리낭 제거 수술 비용+3일 입원 비용=>하나, 040,680원(질병 입원 의료비)​ ​ 질병 입원 의료비 총 환급금 933,453원 입금!!​ ​(이것은 무슨 기준인지는 잘 모른다구.수술후 실비보험청구는 초소리와 질병입원의료비에 관한 학과에 다니는 부다소리꿈 어떻게 되는지 확인을 안했기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 여기에 추가적으로 ​ 질병의 수술비 30만원 입금!!수술하면 나 오는 수술 비용인 것 같습니다 이 일에 제가 병원비로 낸 것보다는 더 돈을 많이 받았습니다 나 브다소릭무 제외하고 나의 오지만 여기서 세이브...​ ​ 결론적으로 내용 보면 ​ ​#중앙대 병원 다소리 남양 제거 수술 비용#다소리 남양 제거 수술 후 보험 환급금#다소리 남양 제거 수술 후 실비 보험 청구 ​ 다소리 남양 제거 수술을 하기 전에 모든 외래 진료비+검사비+수술 입원비+진단서 발급 비용 다 포함한 총 비용=>한개, 496,390원 ​, 메리츠 화재 실비 보험 청구에 환불을 받은 환급금은=>한개, 562,053원 ​ 이득(웃음)저 브다소릭무 없네요 65,663원 가량 이득입니다 ​​


    담낭제거수술전수술비용때문에걱정하시는분들도걱정마십시오. 실비보험만 있어도 다 과인이기 때문에 걱정은 노노, 여기에 저는 추가로 아까 위에서 말씀드린 종신보험이 있잖아요? 여기에도 또 수술비 특약이 있어서 같이 청구했어요.


    >


    >


    ​ 입원 기간이 31와 입원비는 별도로 본인의 오지는 않습니다, 수술비만 본인의 온다고 했습니다(입원비는 31이상 입원하지 않으면 자신 오면(눈물)) ​ 진단서를 넣어 보고 수술로 1종, 2종, 3종. 이렇게 본인이 나누고 지역에서 본인이 오는 금액이 달라요. ​ 1단 내 진단명은 K8010폐색의 언급이 아닌 기타 다소 음낭염을 동반한 다소 음낭 결석 ​ 몇가지 들어 몰겟우 본인 친구가 설계사와 친구가 30만원 정도 자신 있다고 예상합니다 말했으나 의견보다 많은 자신 왔습니다 ​


    ​ 종신 보험으로 수술비 특약이 있고 실비 보험 외 추가 수술 보험금 75만원 입금!!!!​하고수술 전에 정말 무섭다고 해서 큰돈인지 여부는 실비 보험이라도 좋다고 생각했지만 제가 낸 병원비보다 추가로 돈을 받다니 생각지도 못한 부분이라 좀 당황해서 보았습니다.


    한때 정말 지긋지긋한 다소 음석증, 만성 다소음 낭염 때문에 밤마다 잠을 못 자고 끙끙 앓다가 응급실에 왔다 갔다 하던 제게 그동안 고생했다고 이제는 아팠던 스토리와 보답해 주는 그런 고마운 선물 같은 보험금이죠.모두 건강하게 계십시오... 아프지 마세요.


    담낭제거수술예정중 이때 본인담석증으로 고생하시는 분, 담낭염으로 고생하시는 분, 담낭용종으로 고생하시는 분 모두 힘내세요! 우리 잘 지내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