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신자신시스터즈 캠핑내용]강원도 인제 황태축제 다녀왔어요(초청가수 송가인도 보고왔습니다.)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04:06

    안녕, 파니안이야.환희 방안이 1년간#만동 캠핑장에서 쟈은팍를 만들어 놓고 주로 스토리 예는 가끔 나올 때에 별장 들리게 오락가락하는 옷움니다. 그래.다 가고 이번 5월에 제 아내가 마리안이 무릎 십자 인대 파열로 수술을 하면서 캠핑 가는 게 없잖아 있었습니다. 그래서 마지막으로 구만동에 들러서 짐을 정리했습니다. 그런데 가는 날 인제 용대리 명태축제를 합니다.들렀다가 왔어요.​​​​​​​


    >


    곧 날씨가 내릴 것 같았는데 축제는 진행되었어요. 미스트로트에서 트렌드가 한창인 #송가인 이 초청가수로 자신 있대요. 그래서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


    보시다시피 하늘에 진짜 비 금방 올 것 같네요. 후후후.


    >


    자리를 잡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송가인 팬클럽에서 이렇게 프랭카드와 굿즈를 나눠주고 있었어요. 역시 열정이 대단한 팬덤입니다. 그래서 우리 나현이는 기꺼이 송가인을 응원 중


    >


    '리브리 러블리 송 가인'을 외치며 계속 팔려고 플랜카드를 들고 다녔어요. 물론 송가인이 아직 본인이 안 왔는데 부르고


    >


    미스트로트 아이청자인 우리 과인형, 정말 이야기 자체를 기대하고 들떴어요. 연예인을 보는 것은 아내 소음이라 과한가요?후후후.


    >


    우리 자신희는 미스트로트에게 동명의 김자신희 때문에 즐겨 봤는데 송가인이 스스로 온다니 누군지도 모르면서 사진만 찍어요 ᄏᄏ


    >


    '내가 더 예쁘니까 와인 찍어줘'라고 포즈를 취해줬어요.두두두둥~~ 드디어 송가인이 왔습니다.


    >


    우아 너희가 멀어서 얼굴이 잘 안 보여요~ 하지만 목소리는 너무 잘 들려서, 역시 하고 싶네요.'송가인인가~'라는 그 말을 들으면 절로 박수가 나옵니다.쿠쿠쿠


    >


    드디어 한 많은 대동강아를 시작으로 노래를 시작했어요. 역시 거짓없이 노래실력이 대단한 가수야!! 그러나 2~3곡을 들고 보면 역시 비가 내리기 시작했다. 우리는 아이들이 어린데다 주차한 곳까지 많이 걸어야 해서 중간에 캠핑장으로 돌아가야 했어요. 많이 아쉬웠지만 그래도 이렇게 멀리서라도 송가인을 보니 괜히 아는 사람처럼 반가웠습니다. 마지막으로 잠깐 찍은 송가인의 노래 영상을 올렸고, 저는 이것으로


    아, 그래서 캠핑장의 모든 부품을 차에 싣고 떠나 나쁘지 않은 금요일이구나.저희를 위해 인사를 드리도록 시원하게 내려주셨어요.


    다시는 안가는건 아니지만 집같은 야영장을 철소해보니 너무 아쉽고 허전했어요.사양차 위에 있는 루프탑으로 전국을 돌아보려고 합니다.지금 캠핑 시즌이니까 전체가 즐겁게 여행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