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추천 China 영화 | 먼 훗날 우리 后来的我们, Us and Them, 20하나8 | China판 라라랜드?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21:04

    어느 날 친구에게 #영화 추천을 받았다.#넷플릭스 영화지만 좋아는 #왓처 회원이니까 볼 수 없다며 대신 보라고 한 영화의 다제목은 #먼훗날 우리 #usandthem이다.1단#영화의 포스터가 임 잼 감성적 성향 저격에서 이에키웅는 관계 없이 즉석 재생 버튼을 눌렀다


    >


    >


    >


    사실 #중국이라는 본인이라 관심을 가지기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고 #중국영화라 하면 무협이 본인의 고전 사극?이라고밖에 생각하지 않았다.나카교 삼림이 본인의 화양년 화남이 중국 영화가 아니라는 전제..밑에...?(지금.....그 큰 하루를 하는 거예요?)


    >


    아무튼 영화가 시작되고


    >


    >


    >


    >


    >


    >


    영화의 줄거리를 나열하는 것은 다른 블로그에도 충분히 있으므로, 정예기내의 log를 써 보았더니, 나는 #China #라랜드보다는 #건축학개론이나 #뷰티인사이드와 같은 로맨스 영화의 의견을 받았다.그리고 시나리오 작가가 정예기 사랑이라는 매우 강한 의견에 대해 담백하게 풀어낸 작품이다.나를 떠난 옛 연인들에게, 그리고 홀로 남겨진 우리를 위해 만들어진 영화다.당신이 없는 우리는 아무것도 아니다.고로 흑백이다. 사랑은 보이지 않는 의견인데 이것을 영상미로 풀었다는 것이 너무 신기했습니다.


    >


    뒤에서 쫓겨나는 간절한 다짐처럼 클라이맥스 #임건청 아버지의 편지에서 우리 모두를 눈물짓게 한다.영화는 사랑 얘기를 하나 할 수도 있겠지만 지나간 사람에게는 아름다운 #청춘에 관한 내용이었다고 말했다.​ 이 영화는 제 이네용코, 내 친구 이내용 위고,#20대를 넘긴 모두의 이내용 위이다.우리 모두는 무슨 목표를 향해 살고 있는지, 과인 역시 한눈에 보이는 것에 팔려가 소중한 것을 잃고 지내는 것은 아닌지, 한 아이돌 그룹의 멤버가 이야기한 글이 의견된다.집들은 어느 때보다도 사람마다 뜻을 품고 태어난 존재.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