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톨걸.20첫9 Tall girl,20첫9 넷플릭스 톨걸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02:40

    >


    톨골 여주인공 에이(미셸 키는 하나 86cm라고 할 것이다. 발도 정말 3가지 0 지는 모른다.


    >


    톨걸은 미국의 로맨틱 코미디 장르로 하이틴 로맨스 스토리의 기승전결을 잘 따르고 있다. 그래도 재미 있다는 것~!​ 특히 자신의 여주인공 조디(라 이 파, 미셸)의 개성 있고 독특하지만 든든한 직접 신문 폴리 다리(엔 질 리카 워싱턴), 순수하게 조지만을 바라보동쿨 구성(그리핀 구루 록), 백마 탄 왕자 스웨덴의 얼간이 미국의 잉사남스티ー그(루크 에키스덱), 조디를 깔보고 괴롭히는 키미(클라라 윌지, 남동생 조지를 아끼고 사랑하는 미모의 언니 하퍼(서 방어 쟈싱 목수)까지 자세로 별 1 없도록 흐르면서도 특별하고 반짝였다 이야기 톨골. ​


    >


    지금 나쁜 하나가 많아서인지 토르갈을 보면서 울었다.영화를 보면서 파이와 전혀 관계없는 스토리인데 파이가 아파서 울었다는 것이 아무래도 제 상식으로는 이해가 안 되지만 저는 그런 행동을 했어요.돌걸이는 재미있었고, 멋진 대사도 있었고, 무엇보다 멋진 친국이 있었기에 더욱 빛났다.역시 인간은 사회적 동물, 무리해서 생활해야 한다.본인과 다른 것을 비난하고 반역적이지 않은 것을 비판하는 사회와 사람의 스토리는 여러 영화에서나 있을 수 있는 시나리오인데.내가 뭐에 그렇게 파이를 생각하고 울었는지 기억 안 보는지만 보고 본인이라서 이 영화가 재밌고 감동했어...한다고 생각한 본인이 갖는건가. 귀추에 너무 휘둘리는 내가. 이성적이지 못한 내가 한심해


    >



    댓글

Designed by Tistory.